미아방지 ICares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제이더블유파트너(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미아방지Icares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미아방지서비스(Icares), 분실방지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아이디(ID)"와 전화번호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미아방지서비스(Icares), 분실방지서비스(losscares)와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⑤"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http://www.icares.co.kr(이하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위치정보의보호및이용등에관한법률“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위치정보의보호및이용등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처음 서비스 클라이언트 실행시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전화번호와 이용자 이름을 입력하는 절차까지 완료함으로써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⑦"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서비스내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전화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전화번호" 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전화번호" 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전화번호"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전화번호"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전화번호" 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내 "공지사항"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5.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6.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7.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8.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9.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0.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1.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2.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관련 회사와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의무사항)

① 서비스 내용
1.회사는 직접 위치정보를 수집하거나 위치정보사업자인 이동통신사로부터 위치정보를 전달받아 미아, 분실물 방지 등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 회원 및 미아발견자와 분실물 습득자의 현재 위치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위치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1.휴대폰 단말기를 이용한 기지국 기반(Cell ID방식)의 실시간 위치정보 수집
2.GPS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3.Wi-Fi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Wi-Fi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③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 수집 범위 및 이용약관의 내용 중 일부 또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ㆍ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및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하여 동의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2.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4.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가.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
나.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5.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단, 동의의 일부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합니다.
6.개인위치정보주체는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하여 이 약관 제12조의 연락처를 이용하여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④ 법정대리인의 권리
1.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으로부터 개인위치정보를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만14세 미만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2.법정대리인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위치정보를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동의유보권, 동의철회권 및 일시중지권, 열람ㆍ고지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⑤ 위치정보 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회사는 위치정보의보호 및이용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1년 이상 보관합니다.

⑥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인터넷 등에 공지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⑦ 개인위치정보 제3자 제공시 즉시 통보
1.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당해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2.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3. 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합니다.
가.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나.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미아방지(Icares) 서비스
2.분실방지서비스(losscares)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이며, 서비스 가입 및 미아/분실방지 스마트 제품 구입 후 3년간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조 (“미아방지서비스”관련)

① 용어 정의 등
1. 미아방지서비스(lcares) : 회사 회원 등록을 마친 후 미아방지제품을 구입하는 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2. 맘키즈 회원 : 회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결제방법을 통해 가입비 결제 하고, 회사가 이에 대한 승인을 한 미아방지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3. 이용일 : 미아방지 서비스를 이용한 시작일부터 이용자가 직접 해지한 날까지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되며, 미아방지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계약기간은 이용계약이 성립된 날부터 시작되며, 이용자가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미아방지 서비스 해지를 한 후 회사가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기까지를 말합니다

3. 이용자가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 서비스 사용의 제한은 물론 법률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5.-1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핸드폰 결제를 선택한 이용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다날 핸드폰 결제 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핸드폰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이동통신 회사가 정한 mobile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무선 문자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이용자의 해당 이동통신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2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신용카드를 선택한 이용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주) 빌게이트 신용카드 결제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신용카드 회사가 정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이용자의 해당 신용카드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3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일반전화를 선택한 이용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주)모빌리언스 결제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일반전화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기간통신회사가 정한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이용자의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이용자의 해당 전화번호의 요금에 첨가하여 청구하고 , 해당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합니다.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청구한 이용료에 이의가 있을 경우 즉시 이의신청하고 회사는 이를 심사한 후 결과를 신청자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사유발생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후에는 할 수 없습니다.

6. 가입비를 결제할 때 회원의 당월 결제한도 금액이 초과되고 해당 결제 수단이 익월결제가 가능할 경우, 결제 가능한 이후 적당월 처음 영업일에 결제됩니다.

③ 요금

1. 맘키즈 회원은 월정액제로서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등록하신 결제 수단으로 매달 자동청구 및 결제 됩니다. 회원가입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을 설정한 후 일정기간 경과 후 해당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 3개월 경과 후에도 해당 요금을 지불하지 아니할 경우, 서비스를 일괄 해지처리 할 수 있으며 채권추심대행회사를 통한 신용불량자 등록을 하게 됩니다.

2. 맘키즈 회원 가입시 이용 요금 및 납부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별도의 방법을 통해 고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맘키즈 회원 요금 납입 책임자 : 맘키즈 회원 가입자는 회사의 맘키즈 회원 가입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맘키즈 회원 가입은 본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타인을 요금 납입 책임자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와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④ 서비스 해지 및 이용제한

1. 맘키즈 회원은 자동 정액제로서 가입 회원을 위해 파격적인 조건(혜택 안내 페이지 참조)으로 제공 됩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특성상 가입 후 6개월간 서비스 해지가 되지 않으며, 의무 약정기간 6개월이 지나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본인이 직접 홈페이지 상에서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배송기간 5일을 제외하고 일할 계산되어 회원에게 청구되며, 만약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요금”정책에 의거하여 채권추심대행회사를 통한 지속적인 납입독촉 및 신용불량자 등록을 하게 됩니다.

2. 맘키즈 회원 가입 후 미아방지스마트제품 배송 전 해지할 경우 별도의 요금 부과 없이 해지 할 수 있으며, 제품 배송 후 7일내 제품 포장을 훼손하지 않고 고객의 변심으로 해지할 경우 해지가 가능하며, 이 경우 제품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제품 배송 후 제품 포장 훼손시 서비스 의무약정기간인 6개월까지 해지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이용 약관 및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관련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변경)
①"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③"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내 "공지사항" 화면, 기타 메시지 등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7]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5 조 (재화의 판매 등)
① (구매 신청)
이용자는 회사 홈페이지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휴대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7.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② (계약의 성립)
이용자가 재화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지급 방법)
회사에서 이용자가 구매하거나 이용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 결제
3. 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4. 핸드폰에 의한 결제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④ (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소비자와 회사간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 수단, 수단별 배송 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⑥ (청약 철회 등)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서면을 교부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⑦ (청약 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이하 "지연 배상금"이라 한다)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그밖에 대통령령이 정하는 결제 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회사가 결제업자로부터 해당 재화 등의 대금을 이미 지급 받은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결제업자에게 환급하고, 그 사실을 소비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미 재화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소비자가 얻은 이익 또는 그 재화 등의 공급에 소요된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범위의 금액의 지급을 이용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내 "공지사항" , 미아방지(Icares)서비스 화면, 메시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미아방지(Icares)서비스 화면, 메시지,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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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④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 게시중단요청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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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조 (권리의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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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2 조 (책임제한)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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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회사"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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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제 23조 (해외이용)
" 회사"는 대한민국 내에 설치된 서버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관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서비스"의 품질 또는 사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대한민국의 영토 이외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스스로의 판단과 책임에 따라서 이용 여부를 결정하여야 하고, 특히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현지 법령을 준수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5 조 (사업자 정보)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 주식회사제이더블유파트너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81-10 벽산디지탈밸리 2차 721호
전화번호 : 1544-2049
책임자 : 이재혁
이메일 주소 : genius@jwpartner.com

부칙

본 약관은 2012년 4월 27일부터 적용됩니다.